Galactic Civilizations IV - Warlords
Galactic Civilizations IV: Supernova의 Warlords 확장팩으로 비교할 데 없는 전략적 깊이와 전술적 유연성을 선보이세요. Warlords 확장팩은 War Aims, 군사 준칙 추가 옵션, 다양한 신규 침략 전술, 새로운 함선 부품 및 기술은 물론 적의 Starbase를 함락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되어 시리즈의 우주 전쟁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War Aims: 전쟁의 범위와 강도를 설정합니다. 제한된 소규모 접전에서 철저한 전멸에 이르기까지 점진적으로 상승하는 4가지 War Aims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목표는 외교 양상에 서로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제한 없이 나만의 전쟁 전략을 세우되, 분쟁이 지나치게 길어져 초래되는 막대한 피해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침략 전술: 새로운 전술을 사용하여 적의 핵심 세계 및 식민지를 포위하고 함락하세요. Orbital Bombardment 및 Surface Invasion에서 특수 전술인 Biological Attack 또는 EMP까지 다양한 침략 방법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 방법은 침략당한 세계에 미치는 특수한 이점 및 잠재적인 영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향상된 함선 유형 및 클래스: 새로운 함선 유형 및 클래스를 통해 함대를 더 효율적으로 조직하세요. 이제 소형 선체에 날렵한 Corvette와 튼튼한 Frigate가 포함되며 "Wolf Hound" Corvette 클래스 등의 신규 함선 클래스는 타격 포인트 증가 및 특수 작전 능력과 같은 추가적인 전술적 옵션을 제공합니다.
작전 능력 및 표적 우선순위: 14종의 작전 능력 및 확장된 표적 우선순위를 통해 함선 클래스 커스터마이징을 강화하세요. 이러한 기능을 통해 전투 중 함대의 동작을 더욱 정교하게 제어함으로써 다양한 적의 대형에 맞서 수준 높은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신규 기술 및 함선 부품: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여 선박에 혁신적인 부품을 추가하면 전장에서 특별한 이점을 얻게 됩니다. 적의 선박을 포획하는 Assault Shuttle 포드, 적의 행동을 지연시키는 Time Dilator 등의 부품은 중요한 전투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Starbase락: 적의 Starbase를 파괴하는 대신 함락하여 전쟁의 전리품을 활용하세요. 이 전략적 진화는 결정적인 자원을 장악하거나 적의 영토에서 방어 거점을 확보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