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행성 대모험
798호 평행시공의 우주에는 이런 기체행성이 존재하는데 코드명"Gas Giant Voyage (기체거행)"은 전체적으로 기체상태에 륙지가 없고 여러가지 원소의 기체로 구성되였는데 그중에는 운석이 찢어져 남은 금속원소와 분진 등이 공중에 떠있는것도 적지 않다.
그 대기권에는 다른 문명이 남긴 플로팅 아일랜드 유적이 많이 있다.당신은 용감한 우주 비행사로서 그 중 하나의 공중 섬에서 외롭게 깨어나 자연의 힘과 싸우고 살아남을 방법을 생각하며 다른 문명의 베일을 벗긴다.
익스트림 서바이벌 도전산소, 음식, 물, 에너지를 포함한 자원을 관리하십시오. 당신의 건강 시스템은 당신의 모든 의사 결정인 생명 값, 갈증, 산소 값 상태를 시험할 것입니다. 어느 것 하나 당신의 생사를 결정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대기압력과 폭풍저기압의 영향에 직면하여 지속가능한 공급을 확보하는 상황에서 행성대기층의 폭풍저기압과 구름안개속에서 구름안개를 리용하여 자신을 위장하는 문명유적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공중우주선을 조종하여"기체상태거행"의 대기층의 층층이 안개를 뚫고 부공기지를 건립하고 수호해야 한다.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미지를 탐색하고, 자원, 생명의 흔적과 고대 유적을 분석하며, 매번 발견할 때마다 이 기체 행성에 대한 더 많은 비밀을 밝혀낼 것이다.
우주선 내부에 농작물을 심고 물 순환 시스템을 만들어 지속적인 항해를 보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우주선에 포탑을 장착하여 미지의 생물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당신의 우주선은 또 초고속도약비행을 지지하여 이 거대한 기체상태행성에서 자원을 찾는데 도움을 주었다.
서로 다른 대기층의 특수 기체를 수집하고,"기체 상태 거행"자장의 에너지 흐름을 이용하여 에너지 공급을 진행하며, 대기 과립 샘플을 탐색하고, 고압 지역에 깊이 들어가 희귀 원소를 찾고, 자원 광산 과립을 자원으로 취합하여 당신의 모험 여행에 무한한 가능성을 더한다.
이 행성에는 도처에 각양각색의 에너지체의 생명이 떠다니고있다. 그들은 기이한 생명존재형식으로 당신에게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당신은 특질의 에너지무기를 사용해야만 그들에게 상해를 입힐수 있다.
부상 플랫폼, 이동 기지, 클라우드 대피소......각 쉼터는 탐색 채집을 위한 각종 자원과 도구를 제공하여 탐색 후 휴식 정비를 하고 다음 행동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한다.
그중에는 성곽식과 산골짜기식의 복고부공기지를 건설하기를 좋아하는 문명도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