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선 잠금 해제!
7개의 추가 방, 30개 이상의 새로운 미니 게임, 그리고 5가지 추가 난이도 설정을 해제하세요!
Go Ape Ship!의 조종석과 달 여행을 즐겨보셨나요? 단 한 번의 구매로 우주선의 나머지 부분을 모두 해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