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 Simulator 3 – Starter Edition
이 번들엔 주문과 슈퍼히어로 파워가 가득합니다. 쫄쫄이, 마법, 그리고 염소를 좋아하신다면 완벽한 스타터 팩이죠. 본 번들에는 Goat Simulator 3 기본 게임과 함께 Hocus Pocus Pack 및 Super Duper Pack의 두 가지 장비 팩 애드온이 포함됩니다. 또한 디지털 다운그레이드 에디션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