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e Home FAQ
쫓아오는 괴물도 없고, 내가 죽는 것도 아니고, 무섭게 만들려고 작정을 한게 아니라는 점에서 이 게임은 호러는 아닙니다. 하지만 폭풍이 몰아치는 칠흙 같은 밤에, 텅텅 비어 있는 커다란 맨션에 나 혼자 남게 됩니다. 좀 오싹할 수는 있겠죠? 하지만 호러 게임은 정말 아닙니다!
게임의 반도 채 안 되었을 때 딱 한번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농담처럼 되어 있습니다. 너무 놀랐다면 미안해요.
Gone Home은 단편 게임으로 취급됩니다. 하지만 플레이 시간은 플레이어마다 모두 다릅니다. 첫 번째 플레이에서 세세한 부분들까지 훑으며 플레이한다면 대강 3시간 정도 걸립니다. 서둘러서 플레이하면 첫 번째에서 게임을 클리어하는 데 최소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Gone Home은 플레이어들이 각자 원하는 속도로 플레이하고 어떤 점을 더 심도 있게 조사할 것이며, 어느 지점에서 다음으로 넘어가야 할지를 결정하는 데 따라 좌지우지되는 게임입니다.
또한, Gone Home의 개발자, 음악가 및 성우들의 대화가 90분 이상 수록된 코멘터리 모드가 있습니다. 새 게임을 시작할 때에는 코멘터리 및 특수 메뉴에서 코멘터리 모드를 더욱 심도 있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기술 문제 해결은 위에 있는 기술 지원 탭을 클릭하거나 저희 지원 이메일 주소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