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N - Deluxe Edition
디지털 아트북과 사운드트랙이 포함된 Deluxe Edition으로 멋진 스타일의 액션 FPS 퍼즐 게임 GRAVEN을 즐겨보세요! 부당하게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이 되어 어두운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환경과 마법, 무기를 사용하여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공포를 물리치세요.
Orthogonal order의 신실한 성직자인 여러분은 다른 이를 지키기 위해 죄를 짓고 추방되어 죽을 운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늪지를 표류하는 작은 배에서 다시 살게 됩니다. 낯선 자는 여러분을 육지로 데려가 미스터리한 지팡이와 책을 주며 모호한 지시를 내립니다. 경건한 성직자여, 나아가 고통을 덜고 속임수를 밝히고 현실을 잠식하는 섬뜩하게 변절한 자들을 박살 내세요.
현대 개발 도구 및 기술과 90년대 말의 삭막한 미학이 만나 1인칭 액션 퍼즐 게임 GRAVEN을 탄생시켰습니다. 이 어둡고 독특한 중세 판타지 게임에는 Chuck Jones(Duke Nukem 3D, Half-Life)가 디자인하고 Stephan Weyte(Blood, Fire Emblem, DUSK)가 목소리를 입힌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단지 감상하기에 좋은 작품 모음의 수준을 넘어선 공식 아트북을 통해 모든 사람이 게임 세계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깊이 탐구하고 개발팀의 창작 과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게임 팬과 미술 애호가 모두 게임의 공식 디지털 아트북을 통해 GRAVEN 경험에 추가된 새로운 깊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트북에는 대부분 이전에 공개된 적이 없는 컨셉 아트 및 기타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개발 단계에서 나온 50페이지 이상의 시각 예술이 개발팀의 해설과 함께 담겨 있습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게임의 23개 트랙을 비롯하여 2개의 보너스 트랙을 통해 즉시 GRAVEN의 세계로 이동하세요! Nikola Nikita Jeremić가 천재적으로 작곡한 오케스트라 음악은 즉시 치명적인 늪지, 노후한 마을, 황폐한 지하 묘지를 탐험하고 Parallel Path에 계속 남아있는 데 필요한 용기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