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cyon 6 소개
기지 건설, 심오한 전술 전투, 크루 관리 및 새로운 스토리텔링이 함께하는 레트로 우주 전략 RPG입니다.
Terran 우주의 경계에 위치한 Halcyon 6은 신비로운 선구적인 종족에 의해 버려져 사용되지 않는 우주기지입니다. 이 버려진 우주기지를 되찾아 재건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의 임무입니다. 미스터리한 외계의 힘이 지구로 이어지는 최단 코스를 만들었고, 이 기지는 New Terran Federation이 새로운 동맹을 구축하고 새 기술을 연구하는 데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그 밖에 임박한 침략을 막을 방법도 찾아내야 합니다.
심오한 전략 전투: 우주 전함과의 전투나 지상전에서 적대적 이벤트를 해결하고 해당 섹터에 거점을 마련하여 결국에는 적의 모함마저 격퇴시키세요!
스토리 이벤트: 게임은 방 건설, 외계인과의 외교 점수나 장교 특성/기술과 같은 게임 내의 기준에 따라 스토리 이벤트를 생성합니다(다양한 선택지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투 또는 시간제한이 적용된 보너스/디버프로 이어지거나 장교 특성의 변화 등 수 많은 가짓수의 게임 내 스토리가 탄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