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 of the Forest
검은 숲을 가로지르는 불운한 걷기 여행 중 짝을 잘못 찾은 학생들은 어느 복수귀의 저주에 걸려 숲속 깊숙한 곳에 갇히고 맙니다. 이제 이들은 자신들을 타락시키는 숲의 영향력에서 벗어나려 몸부림치는 한편 생존을 건 사투를 벌여야 합니다.
공포와 트라우마, 과거의 비밀에 사로잡힌 각각의 등장인물은 한계까지 몰리게 되며, 이들의 생존은 독일에 기반을 둔 인디 스튜디오 Trapped Predator가 만든 상호작용 심리 호러 스토리에서 당신이 내리는 선택에 영향을 받습니다.
사건이 진행되며 걷기 모임 참가자들은 온몸이 오싹해지는 공포는 물론 과거의 그림자와 마주하게 됩니다. 과연 누가 살아남게 될까요? 숲속을 헤매는 끔찍한 여행에서 주인공 일행이 살아남도록 도와주세요.
수수께끼에 싸였지만 아름다운, 동시에 수많은 신화와 전설로 채색된 검은 숲으로 불운의 걷기 여행을 떠나는 일행의 일원이 되어보세요.
타락하여 숲에 도사리는 어둠의 힘의 먹잇감으로 전락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다양한 인물의 이야기를 쫓아가는 사이 각자의 눈으로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관점이 수시로 바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