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Division
강력한 드론 기업이 거의 모든 사이버 공간을 정복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규칙을 정하고 질서를 확립하며 반대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드론은 어디에서나 주인의 명령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따르는 철의 생명체입니다.
그러나 힘의 균형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으며 독점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다른 기업이 모든 면에서 경쟁사를 능가하는 완벽한 기술을 갖춘 자체 드론을 만들었습니다.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한 드론이 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에 약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엘리트 드론 중 하나의 파일럿입니다. 수십 명의 적들 사이에서 살아남아 전략과 정확한 계산을 적용하여 우월한 상대를 물리쳐야 합니다. 목표는 최대한 많은 적 드론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오래 버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