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보급 허가증
열차 보급 허가증을 구매할 때마다 오래된 꿈*300과 열차 보급 허가증 유효 기간을 30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 동안 로그인하면 매일 성옥*90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새벽 4시에 리셋됩니다. 유효 기간에 로그인하지 않아 수령하지 못한 성옥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열차 보급 허가증의 유효 기간이 179일 미만이어야만 추가 구매로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열차 보급 허가증의 유효 기간이 179일 이상일 경우 열차 보급 허가증을 더는 구매할 수 없으나, 특수한 상황으로 중복 구매가 되었을 경우 유효 기간이 추가되지 않으며, 오래된 꿈*330이 반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