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꿈*60
구매 후 오래된 꿈*6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첫 충전 2배 상태에서는 추가로 오래된 꿈*60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표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