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꿈*6,480
구매 후 오래된 꿈*6,48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첫 충전 2배 상태에서는 추가로 오래된 꿈*6,480을 획득할 수 있고, 첫 충전 2배가 아닌 상태에서는 추가로 오래된 꿈*1,600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표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