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e Tales - Emerald Valley Ranch
이모 댁에서의 휴가는 예상과 전혀 다르게 흘러갔습니다. 한 때는 상당한 규모를 자랑했던 부지가 모두 폐허가 되어 버린 것을 보니, 눈앞이 깜깜해집니다. 이 목장이 과거의 영광을 회복할 수 있을까요?
말을 타고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 에메랄드 밸리의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이모가 맡고 있던 가족의 사유지는 폐허가 되고 말았습니다. 과거의 찬란한 영광을 잃어버린 이 종마 사육장의 운명은 이제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시장의 아들 가브리엘, 지역 산지기 마테오, 건축가이자 공예가인 노엘라 등 소중한 친구들과 힘을 모아 사육장을 재건하고 과거의 영광을 뛰어넘으세요. 가문의 이름에 옛 영광을 되찾아주고, 명망 있는 펠릭스 가문의 존경까지 얻어보세요. 모두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말을 타고 시적인 여정을 떠나, 광대한 오픈 월드에서 끝없는 자유를 만끽하세요. 해안, 숲 속, 산호 해변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풍경 속을 달리세요. 여러 지역을 탐험하다 보면 숨겨진 비밀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여정 중에 새로운 친구를 만나 수많은 미션과 퀘스트를 완료하며, 가문의 유산을 지켜내세요!
마구간, 말 관리 시설, 보급품, 장식 등 다양한 건물을 자신에게 맞게 복구하여, 폐허가 된 가문의 목장을 재건하세요.
이야기를 진행하다 보면 야생마를 포함하여 다양한 동물을 만나게 됩니다. 동물마다 능력과 성격, 선호도, 필요한 훈련 등이 다릅니다. 고유한 특성의 동물들을 길들이고 올라타는 법을 배워 보세요.
승마술을 기르고, 말을 관리하고, 훈련과 교배를 통해 사육장에서 최고의 마종을 길러 내 보세요. 전략적인 교배를 통해 말의 능력을 강화하고 말에 특별한 털빛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