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이 어려워질수록 강한 자는 더 강해집니다...포디움에서요! 완전 무장한 탈것 두 개로 컬렉션의 파워를 끌어올리세요.
HW Armored Truck은 단단하게 감싼 몸체 뒤로 다정하고 온화한 마음을 숨기고 있습니다. 알아채셨네요, 당연히...농담입니다. 완전 무장한 트럭은 누구에게도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이며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 모든 공격을 버텨낼 것입니다. 믿어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