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차를 운전하다 보면 금방 느낌이 옵니다... 다음 자리는 시상대 맨 위라는 걸 말이죠. 어디서나 알아볼 수 있는 특유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컨버터블은 속도만큼이나 외형도 유려합니다. 누구보다 핫하고 쿨하게 그 힘을 폭발시켜 보세요!
이런 차를 운전하다 보면 금방 느낌이 옵니다. 다음 자리는 시상대 맨 위라는 걸 말이죠. 물론, 어디서나 알아볼 수 있는 특유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자동차, Corvette Stingray Convertible 2014의 이야기입니다.
또한, 이 바퀴 달린 보석 같은 Corvette은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날렵한 속도까지 갖췄습니다. 도로용으로 설계되었지만, 트랙에서도 450마력 8기통 엔진의 힘을 제대로 발휘해 상대를 금방 추월해 버리죠.
Corvette Stingray Convertible 2014로 누구보다 핫하고 쿨하게 결승선을 통과하세요. 지금 바로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