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을 거는 듯한 리듬, 신시사이저 트랙, 네온 불빛, 불특정 밀레니엄의 80년대 분위기...여기는 과거일까요, 미래일까요? 첨단 기술과 언더그라운드 팝이 만나는 지점에서 사이버펑크의 판타지 세계가 시작됩니다. 이 모든 것이 레이저와 복제 인간이 포함된 이 특별한 Customization Pack에 담겨 있습니다. 완전한 사이버 스타일의 아이템 8개로 지하실을 꾸며보세요.
아주 멋진 포스터와 그래픽, 강렬한 색채와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로 벽, 바닥, 문, 소파를 장식하세요. 나만의 지하실에서 새로운 공상과학 스타일 레이스를 즐기세요!
또한, 이 팩에는 Unleashed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전용 아이콘과 태그, 배경이 포함된 한정판 아이템 3개도 담겨 있습니다! Cyberpunk Customization Pack으로 미래 분위기의 레이스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