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이 특별한 Holiday Season Customization Pack만 한 게 없죠! 8가지의 환상적인 요소로 벽, 바닥, 문을 꾸며서 여러분의 지하실과 Unleashed 프로필에 개성을 더하고, 다양한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하세요. 소파랑 테마 포스터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Unleashed 프로필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과 태그, 전용 배경까지 있으니, 연말연시 느낌을 제대로 살릴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굳이 라이벌들에게 선물까지 줄 건 없죠!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새로 단장한 지하실에 트랙을 만들고, 이곳에서 라이벌들을 자비 없이 무찌른 뒤, 끊임없이 쏟아지는 승리라는 이름의 선물을 열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