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이 파란만장하기로 유명하지만, 이번에는 도를 지나쳐보겠습니다! 누군가 트랙 한가운데에 고층 건물을 짓겠다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죠...여러분은 고층 건물이 초 단위로 높아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갑자기 솟아올라 길을 막는 이 타워 사이를 통과하려면 최고의 반사신경이 필요합니다.
끊임없이 움직이는 9개의 건물을 피하거나 내부에 생성된 특별한 통로와 점프를 유리하게 활용해 보세요. 레이스에서 가장 위험한 지역을 통과하려면 실패 없는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트랙에 Jumping Towers 모듈을 추가해 승리를 거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