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영웅들은 말을 타고 달렸지만, 오늘날의 영웅들은 700마력을 탑재한 괴물 같은 차를 타고 달리죠. McLaren 720S는 스타일과 힘을 겸비하고, 공기는 물론 결승선까지 매끄럽게 가르는 차량입니다. 정말이지 아름다우면서도 괴물 그 자체군요!
옛 영웅들은 말을 타고 달렸지만, 오늘날의 영웅들은 700마력을 탑재한 괴물 같은 차를 타고 달리죠. 하지만 완벽한 승리라는 결과는 예나 지금이나 같습니다.
감탄이 나오는 라인을 보여 주는 McLaren 720S는 스타일과 힘을 겸비하고, 공기는 물론 결승선까지 매끄럽게 가르는 차량입니다. 문이 나비의 날개와도 같아 트랙에서 그렇게 날아다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슈퍼 8기통 엔진 덕분일까요? 정말이지 아름다우면서도 괴물 그 자체군요! 보석처럼 아름다운 이 차량이 컬렉션에 없다는 건 말이 안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