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카를 몰고 시상대의 꼭대기를 향해 날아, 우주급 스케일의 승리를 누려 보세요. 이 팩과 함께라면 여러분도 손쉽게 별빛 가득한 레이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