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무시무시한 바위를 피하려면 번개와도 같은 반사 신경이 필요하겠군요! 과연 이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을까요? 설마 나가떨어지시는 건 아니겠죠? 아직 결정된 운명이란 없으니, 실력을 선보이고 여러분이 최고란 걸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