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수레바퀴가 돌아가는군요... 하지만 트랙 위의 장애물을 극복하려면 단순히 운만 가지고는 안 되겠죠. 실력과 속도는 물론, 번개와도 같은 반사 신경이 비밀 무기가 되어 줄 겁니다! Spinning Tire Module을 트랙에 추가하고, 회전하는 거대 타이어에 맞서 타이밍을 제때 맞출 수 있을지 시험해 보세요. 쉴 새 없이 돌아가는 막대를 제시간에 피하지 못하면 인정사정없이 나가떨어지고 말 겁니다! 꼼수는 통하지 않습니다. 이 모듈이 레이스의 운명을 결정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