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푸른색과 금색이 섞인 외형은 Chun-Li가 입은 중국 전통 복장을 연상시키며, 양옆에는 그 유명한 만두 모양 머리의 디자인을 갖췄죠.
디자인의 모델이 된 Street Fighter의 캐릭터만큼이나 아름답고 강력한 Chun-Li가 그 특유의 날렵한 몸짓으로 트랙에 등장합니다. 비록 숙적은 M. Bison일지라도 다른 라이벌들에게조차 결코 자비를 베풀지 않습니다!
또한, 푸른색과 금색이 섞인 외형은 Chun-Li가 입은 중국 전통 복장을 연상시키며, 양옆에는 그 유명한 만두 모양 머리의 디자인을 갖췄죠.
중국어로 "아름다운 봄"이라는 뜻을 지닌 Chun-Li의 이름처럼, 따스한 봄볕 같은 우승을 만끽해 보세요! 이 차량을 컬렉션에 추가하는 것이야말로 필승 전략이라 할 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