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를 본뜬 로드스터, Ryu를 소개합니다. Street Fighter의 컬렉션은 물론, 여러분의 개인 컬렉션에서도 결코 빠질 수 없는 차량이죠. 캐릭터의 도복과 순수한 영혼을 닮은 하얀색 차체를 갖추고, 내면에서 불타는 전사의 정신과도 같은 붉은색 머리띠를 두른 이 차량은 여러분의 레이싱 기술로 라이벌에게 한 방 먹이는 데 안성맞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