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장애물 없이 360도를 편하게 볼 수 있는 상징적인 방울 뚜껑과 후방 꼬리, 그리고 반중력 이중 제트 엔진을 자랑하는 이 날아다니는 세단은 트랙 위에서는 물론이고, 상대 드라이버들 사이에서 아주 민첩한 움직임을 보여줄 겁니다. 내부의 주 객실은 두 열의 넓은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트로피를 보관하기에 알맞은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