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와붕가!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컬렉션에 추가할 새로운 차량이 등장했습니다! 만화 캐릭터 Raphael에 영감을 받았으며, 모든 요소를 충실히 재현했죠. 훌륭한 싸움꾼이자 리더의 자질을 갖췄지만... 한 성깔 한다는군요. 혹시 잔뜩 뿔난 거북이를 본 적 있으신가요? 함부로 앞길을 막다간 이성을 잃을지도 모르죠... 그래도 TMNT Raphael은 승리를 잃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