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복장의 색과 디자인을 따라 아름다운 문양을 새겼으며, 루프에는 황금색 별무늬 왕관이, 후드에는 캐릭터의 상징인 겹친 W 문양이 돋보이죠.
그럼 성능은 어떨까요? 뛰어난 마상 전투 실력으로 유명한 아마존 전사와 마찬가지로 이 차량 역시 수 톤에 달하는 마력을 뽐낸답니다. 액셀을 있는 힘껏 밟고 레이스의 신이 되어 보세요. 그야말로 운전대를 잡고 싶게 만드는 경이로운 자동차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