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의 열혈 팬들은 기뻐하세요! 새로운 Customization Pack에 대한 예시를 하나 들자면, 가장 대표적인 커스텀 차량인 Hot Rod가 있습니다! 엔진부터 차체까지 개조된 50년대의 사륜 차량들이 진정한 예술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물론, 전설에 걸맞는 Bone Shaker, Hot Rod에서 차고 마스터들의 예술을 당신의 지하실에서 감상하고, 독특한 레트로 느낌을 주는 8가지의 새로운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빈티지 그래픽과 노출형 엔진으로 벽, 바닥, 문, 소파를 꾸며볼 수 있습니다. 직접 커스터마이제이션한 Bone Shaker와 함께라면 안 될 게 뭐가 있나요? 레이스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레이스 환경을 만들고, 레이스를 지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