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Me
HUNT ME는 1~4인용 몰입형 협동 호러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저주받은 장소에 들어가 고대 의식에 필요한 재료를 모으고, 적외선 기술로 악마 개체를 약화시키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이 사냥에서는 당신도 먹잇감입니다.
적외선 시야: 보이지 않는 위협을 추적하고, 숨겨진 단서를 밝혀내며, 개체의 약점을 드러냅니다.
전술적 선택: 적대적 이상 현상을 은밀히 피하거나 적외선 손전등으로 직접 맞서세요.
추방 의식: 시간이 다하기 전에 지도 곳곳에 흩어진 불안정한 재료를 찾아 영역을 정화하세요.
같은 사냥은 두 번 다시 없습니다. 의식 구성 요소, 저주받은 뼈, 안전 구역, 치명적인 함정은 매 판마다 절차적으로 무작위 생성됩니다. 개체의 동적 AI는 당신의 소음, 위치, 전술에 반응하여 언제나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듭니다.
6가지 난이도 프리셋: 초보자 친화적인 조사부터 완벽한 협력이 필요한 하드코어 생존 시나리오까지.
혼자서 어둠에 맞서거나 최대 4명의 팀을 꾸리세요. 솔로 플레이는 극도의 정밀함과 은신, 자원 관리를 요구하는 반면, 협동 플레이는 의사소통, 역할 분담, 즉각적인 팀워크에 보상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