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dustry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아이템을 만들고 산업 마을을 건설, 관리, 자동화 및 최적화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산업/공장 건설 게임입니다.
피온은 일꾼으로 생산 건물과 시장에서 아이템을 수확, 수집 및 배달합니다. 자원을 수집하여 건물 업그레이드와 일꾼의 행복을 향상시켜 공장이 더 효율적으로 돌아가게 하세요.
도로, 컨베이어 벨트 및 기타 시스템을 구축하여 품목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송하세요. 새로운 기술들을 연구로 잠금 해제 하여 끊임없이 성장하는 산업 기계들을 확장시키세요.
준비가 되었다면 전투를 잠금 해제하여 괴물 무리로부터 마을을 방어하거나 괴물을 비활성화하여 평화롭게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