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ackbox Party Starter
다음 게임의 밤은 The Jackbox Party Starter에 전부 맡겨보세요! Quiplash 3, Trivia Murder Party 2, Tee K.O. 신규 업데이트가 들어 있습니다! The Jackbox Party Starter와 함께하는 다음 이벤트는 저희가 책임집니다!
플레이어의 재치를 겨루는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웃긴 제시문에 답하고 다른 플레이어 및 관중에게 가장 마음에 드는 답을 결정하도록 하세요!
수수께끼에 싸인 T-Shirt Islan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강인한 전사들이 오래되고 치명적인 결투 토너먼트에서 여러분과 경쟁하는 곳이지요. 단, 주먹으로 싸우지는 않습니다. 대신, 서로... 티셔츠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Trivia Murder Party의 게임 쇼를 좋아하는 연쇄살인마가 더 많은 잡학과 악랄한 신규 미니 게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여러분과 친구는 Murder Hotel에서 하룻밤을 보내고도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누가 이길까요? 누구를 배신할 건가요? 누군가 마지막으로 방을 치운 것이 언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