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ll of the Jungle: The Complete Trilogy
그녀는 아름답고 용감하며 정글에 대해서라면 모르는 것이 없습니다. Jill은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그녀는 달리고 뛰며 노련하게 칼과 회전 블레이드를 쓸 수 있죠. Jill을 도와줄 용기가 있으신가요?
다행스럽게도 Jill은 굳센 여성이죠. 달리고 뛰며 노련하게 칼과 회전 블레이드를 쓸 수 있죠. Jill의 적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싶나요? 마법 아이콘을 찾아 보세요. Jill이 불타는 새, 뛰어오르는 개구리, 혹은 그보다 더 멋진 총알을 쏠 수 있는 물고기로도 변신할 수 있게 됩니다! Jill이 정글의 다양한 위험에 대비가 되어 있다고 해도 임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Jill을 도와줄 용기가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