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ey to the Savage Planet
PIONEER PROGRA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네 번째로 우수한 우주 행성 탐험 회사 킨드레드 항공우주국의 신입사원으로서 여러분의 일은 ARY-26 행성이 인간에게 적합한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장비나 경험이 부족할 수 있지만 해낼 수 있을 거예요!
PIONEER PROGRA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네 번째로 우수한 우주 행성 탐험 회사 킨드레드 항공우주국의 신입사원으로서 여러분의 일은 ARY-26 행성이 인간에게 적합한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장비나 경험이 부족할 수 있지만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