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kster
Junkster는 뛰어난 건설 메커니즘을 갖춘 3D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용감한 작은 건설 로봇 UM-13은 위험한 폐기물 행성에 추락했습니다. UM은 우주선을 수리하고 잃어버린 귀중한 인류 유물을 회수해야 합니다.
Junkster는 독특한 빌딩 메커니즘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3D 액션 플랫폼 어드벤처입니다.
은하 화물선이 위험한 고철 행성에 추락했을 때, 이를 구할 수 있는 것은 UM-13, 줄여서 UM이라 불리는 작고 억척스러운 건설 로봇뿐이다!
믿음직한 스패너 하나만 들고, UM은 은하의 쓸모없는 고철을 조금 더 기능적인 고철로 바꾸며 우주선을 고칠 부품을 찾고 잃어버린 인간 유물 화물을 되찾아야 한다.
80년대 미국 코믹북의 레트로 감성을 담아낸 비주얼 스타일 속에서, 매 액션 가득한 호마다 UM은 배고픈 쓰레기 돌연변이와 무법자 로봇들과 정면 승부를 벌인다.
그리고 특별 보너스로, 각 흥미진진한 호에는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는 정크스터 장난감이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