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rassic World Evolution
무에르테스 군도의 전설적인 섬에서 작전을 맡아 공룡의 경이로움과 위엄, 두려움을 생동감 있게 체험하세요. 불확실하지만 언제나 살 길이 있는 세계에서 과학, 엔터테인먼트 또는 안보 이익을 구축하세요.
생명 공학으로 지능적으로 생각하고 느끼고 주변 세상에 반응하는 공룡을 만드세요. 생명 그 자체를 연구하며 공룡에게 독특한 행동, 특성, 외모를 부여하고, 그 공룡을 이용해 사라진 전 세계 공룡의 DNA를 찾기 위한 자금을 조달하세요.
심층적인 관리 도구를 활용하여 전체 상황을 제어하거나 지상 또는 공중에서 생기는 문제에 직접 대응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에서 여러분의 섬을 확장하고 여정을 선택하세요. 시리즈에 나왔던 대표 캐릭터들과 수십 년 전통의 쥬라기 이야기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