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bal Space Program: Making History Expansion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우주 시뮬레이션의 첫 번째 확장팩이 Kerbal Space Program에 몰입적인 Mission Builder, 역사적인 순간들로부터 영감을 얻은 임무를 포함하는 History Pack, 플레이어들이 이용할 수많은 새로운 부품 등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Mission Builder: 이 강력한 기능은 무한대의 가능성과 함께 임무를 만들고 편집하는 절차를 플레이어의 손에 쥐여줍니다. 플레이어는 발사, 착륙, 구조, 오작동, 폭발, 수리 등을 비롯한 플레이어만의 임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승리 조건, 흥미진진한 도전, 예기치 못한 장애물은 이러한 임무에 다양한 복잡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만든 임무를 KSP 커뮤니티와 공유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을 안겨줄 수도 있습니다.
History Pack: 인류의 우주 탐사로부터 영감을 얻어 게임에 이미 준비된 다양한 임무를 플레이해 보세요. 우주 유영부터 불시착까지, 그리고 그 사이 수많은 상황 속에서 플레이어는 역사적인 사건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순간을 재현하되, 이번엔 Kerbal다운 반전을 가미할 수 있습니다.
신규 부품: 이 확장팩에는 또한 역사적인 우주 개발 경쟁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신규 우주복을 비롯하여 수십 가지의 새로운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erbal Space Program 내내 플레이어는 이러한 부품과 우주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