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 바운티 II
전설이 돌아옵니다! 킹스 바운티 II는 턴제 RPG 장르의 고전 명작인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킹스 바운티의 후속작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