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acy of Kain: Defiance 리마스터 - 쉬프터 스킨 팩
태어나지 못한 세계의 메아리 같은 이 스킨들은 Legacy of Kain: Soul Reaver의 전신인 Crystal Dynamics의 게임 콘셉트 Project Shifter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