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앞서 해보기인가요?
저희에게 앞서 해보기는 커뮤니티와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갈 기회입니다. 저희는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적극적인 참여가 프로젝트를 진정으로 흥미롭고 완성도 높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습니다. 이 단계에서 게임을 출시함으로써 게임플레이, 밸런스,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모으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을 단계적으로 개선하고, 버그를 수정하며,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요소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참여는 저희의 비전을 최고 수준으로 실현하는 열쇠입니다.
저희는 게임을 앞으로 약 1년 더 앞서 해보기 단계로 유지할 계획입니다. 목표는 완결적이고 다듬어진 경험을 제공한다고 확신할 때에만 정식 버전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명확한 로드맵이 있지만, 앞서 해보기를 마치는 주요 기준은 여러분의 피드백입니다. 게임은 저희의 비전과, 무엇보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때 정식 출시될 것입니다. 모든 단계에서 진행 상황을 반드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현재 앞서 해보기 버전은 완결적이고 독립적인 스토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은 프롤로그부터 에필로그까지 온전히 플레이할 수 있으며, 완성된 서사를 선사합니다.
완결된 메인 스토리: 약 1.5~2.5시간 안에 끝낼 수 있도록 설계된 전체 줄거리를 경험하세요.
핵심 게임플레이: 정교한 퍼즐 풀이, 서사 중심의 퀘스트, 긴장감 넘치는 심리 호러 요소에 초점을 맞춘 모든 주요 메커니즘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완성된 세계: 스토리에 필수적인 핵심 장소와 환경이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유의 사항: 스토리는 완결되었지만, 저희는 경험을 계속 다듬고 버그를 수정하며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기에 이 게임을 앞서 해보기로 간주합니다. 여전히 사소한 문제를 겪을 수 있으며, 최종 제품을 다듬는 데 보내 주시는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추가하면서 가격을 점진적으로 인상할 계획입니다. 앞서 해보기 기간에 게임을 구매하시면, 초기 단계의 개발에 보내 주신 성원과 기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게 됩니다. 앞서 해보기 기간의 모든 향후 업데이트와 정식 버전으로의 전환은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