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Big Workshop
거실에 마법의 공장이 딱 나타났다고 상상해보세요. 노동자와 작업대, 기계를 관리하고 멋진 물건을 만들며 작지만 큰 공방을 꿈꾸던 공장으로 키워보세요!
거실에 마법의 공장이 딱 나타났다고 상상해보세요. 근면한 노동자가 고객이 원하는 것은 뭐든 서둘러 만들어내는, 신중하게 계획한 걸작이죠. 고무 오리, 서랍장, 드론과 전자 기타, 스쿠터와 각종 멋진 상품들을 다양한 재료로 제작하고 판매해 현금을 벌 수 있으며, 이 현금은 기계를 더 사고, 노동자를 더 고용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데 바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Little Big Workshop에서 공장 거물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공장 - 재미 보장
Big Boss가 되어 여러분만의 책상 위 공장을 경영할 때입니다. 작업 현장을 조직하고, 노동자를 관리하고, 기계류를 구매하고,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설계하세요. 모든 것은 제한 시간 내에 해야 하며 고객사에 만족을 안겨야 합니다!
여유를 가지세요.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있게 될 때까지 생각하고, 숙고하고, 찔러볼 수 있는 샌드박스 경험이니까요. 다수의 부품과 조각으로 만들어진 50종 이상의 고유한 제품 유형을 생산하며, 고객사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세요. 제품들 전부 다른 재료와 생산 방식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똑같아 보이는 공장이 어디에도 없는 셈이죠.
작은 공방에서 시작해 직원이 가득한 공장으로 확장하세요. 복잡한 기계를 잠금 해제하고, 더 많은 생산 방식을 추가하고, 무엇보다도, 공간을 더 넓히세요. 머지않아 다수의 생산 라인을 경영하고, 날마다 수백 개의 최신 제품을 생산하고, 귀여운 노동자들이 실제로 일하는 것을 기쁨에 차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