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arium (머시나리움)
Machinarium (머시나리움)은 앱스토어 히트 게임인 Samorost (사모로스트)와 Botanicula (보타니큘라)의 제작자들이 만든, 다수 수상에 빛나는 인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블랙캡 브라더후드 갱이 납치한 로봇 조세프의 여자 친구 베르타를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