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arium Collector's Edition
Collector's Edition (수집가의 판)에는 정식 버전 게임과 유명 작곡가 Floex의 65분 분량 OST, 그리고 Jakub Dvorsky가 디자인한 121페이지의 디지털 아트북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