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date Order
"게임"
—도시 영주나 봉건 영주처럼 다양한 사상을 통합하고, 외교 전략을 수립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통치 철학과 정책을 만들어 보세요.
"정복"
—일반적인 방어전이나 선제 공격 외에도 "전차병", "판다 전사", "특수부대"와 같은 다양한 전쟁 기계와 기습 부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희생"
—나라의 운명을 기원하며 하늘과 땅에 제사를 지내는 것. 이러한 제사 제도는 각종 자연재해, 인재, 사건의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선택하느냐가 도덕성을 시험하는 척도가 된다.
"혁명"
—기술 발전, 건물 업그레이드, 물류 시스템 구축을 통해 플레이어는 도구와 기술의 발전뿐 아니라 제도적, 문명적 변화의 영향력을 깊이 체감하게 됩니다.
이 테스트 버전에는 계획된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커뮤니티를 팔로우하여 개발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세요.
현재 버전이 여러분의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한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