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abellum
이 장대한 메크 오토 배틀러에서 거대한 군대를 지휘하세요. 병력을 모집하고, 유닛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진형을 마스터해, 정교하게 구현된 3D 전투에서 적을 섬멸하세요. 중요한 건 반복 클릭이 아니라 전략입니다. 1대1, 2대2, 개별 전투, 또는 생존 모드에서 상대를 압도하세요.
경량 메크 부대부터 거대한 타이탄까지 막강한 군대를 편성하세요. 유닛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진형을 설정하고, 병력을 배치하세요. 정교하게 구현된 3D 전투에서 적을 섬멸하세요.
끊임없이 변하는 전장을 분석하고,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완벽한 카운터를 배치해, 전술로 상대를 제압하세요. 승리는 손의 속도가 아니라 지략에 달려 있습니다.
격납고에서 유닛 기술 트리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전투 중에 특정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해 적을 상대하세요. 스나이퍼를 연사형 소탕 유닛으로 바꾸거나, 중전차에 자폭 장치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 방식으로 전쟁에서 승리하세요.
1대1 매치와 게임 내 주간 토너먼트에서 영광을 위해 싸우세요. 솔로 또는 협동 생존 모드에서 몰려오는 적을 상대하거나, 2대2 팀전을 펼치고, 개별 전투에서 난투를 벌이세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리프트 모드의 규칙으로,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