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2039
메트로 2039는 호평에 빛나는 스토리텔링을 선사하는 4A Games의 차기 대표 FPS입니다. 메트로의 혼을 두고 벌이는 싸움에서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 모스크바의 칠흑 같은 중심부로 떠나세요.
핵전쟁의 마지막 생존자들은 25년간 오염된 모스크바 지하에 있는 메트로 터널 깊숙한 곳에서 서로 격렬하게 싸웠습니다. 그러다 마침내 헌터라고 알려진 광신적인 스파르탄의 지배하에 하나가 되었죠.
하지만 이것이 평화를 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헌터의 신제국은 지상 세상을 두고 음흉하고 끔찍한 적과 또 다른 전쟁에 나서야 한다며 프로파간다와 공포를 사용해 나라를 이끌었습니다.
한편, 도시 너머 야생 속에서 잠을 깨울 만큼 폭력적인 악몽에 시달리고 있는 이방인은 세상을 등졌으나, 그 과거의 망령을 이기지 못하고 속세로 돌아와 절대 가지 않으리라 맹세했던 모스크바의 산산이 부서진 폐허 속으로 끔찍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잊지 못할 만큼 아름답지만 그만큼 치명적인 세계에 걸쳐 탐험, 생존, 전투와 잠입을 엮은 강력한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속에 담긴 역대 가장 충격적인 Metro 모험을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