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Exodus The Two Colonels
지표면 바로 아래, 노보시비르스크의 죽은 도시로 흘레브니코프 대령이 새해 맞이를 위해 아들 키릴에게 갑니다.
그러나 이 곳 사람들은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슬라임은 터널을 점점 더 점령하고, 돌연변이의 공격도 증가하면서 방사능 중독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할 소중한 '녹색 재료'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책임자들은 생존자 확보를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