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romunda: Hired Gun - 아트북
콘셉트 아트, Necromunda의 악명 높은 캐릭터들의 배경 이야기, 전쟁 중인 Orlock, Escher, Goliath 세력과 이들의 보스 등을 즐겨보세요. 이에 더하여 Hired Gun의 무기, 영역 등의 복잡한 디자인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