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romunda: Hired Gun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Necromunda: Hired Gun 사운드트랙을 받고 Olivier Zuccaro의 심장을 때리는 Hive 트랙에 흠뻑 빠져보세요. 30개 이상의 스릴감 넘치는 메탈 트랙으로 현상금 사냥꾼인 내 안에 흐르는 피를 강렬하게 유지하세요. MP3과 FLAC 형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