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펼쳐지는 Speedhunter Showdown의 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이벤트에서 경쟁하고 돈을 획득하세요. 그리고 밤에는 도시를 장악해 언더그라운드 스트리트 레이싱으로 명성을 쌓으세요.
더 많은 옵션으로 여러 차량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여러분의 정체성을 표현하세요. 망설일 때가 아닙니다. 여러분만의 고유성을 모두에게 알리세요.
낮에 Palm City를 순찰하는 경찰들을 성가시게 만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밤이 되면 악명 높은 전담반이 등장하며 규칙이 바뀝니다. 그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차량을 맹렬히 추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