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보스를 처치할 능력을 갖췄나요? 그럼 Neon Abyss Digital Deluxe Edition으로 전투를 시작해보세요!
격렬한 런앤건 액션과 깊이 있는 로그라이크 방식을 조합한 Neon Abyss에서 Hades가 Abyss에 잠입하여 New God을 물리치기 위해 직접 결성한 기동 부대, 'Grim Squad'의 일원이 되어보세요.
Titan의 실험 실패로 탄생한 2명의 추가 캐릭터, 카타나를 휘두르는 Saya와 정신을 다스리는 Amir로 플레이하세요.
흥겨운 루프와 두근거리는 비트로 가득 채운 15곡과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Abyss로 이동해보세요. 수정 구슬은 필요 없습니다. 진화하는 던전을 탐험하며 Jimmy the cat-gun 같은 엄청난 무기를 휘두르세요.